Brand Story

Hilton Tailor Shop의 차별화
01
디자인

힐튼은 국가별, 직업별, 연령별로 Fashion Style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면담을 통해 피부, 체형, 직업, 연령 등을 파악하여 개개인에게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수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브랜드인 Kiton, Brioni, Zegna, 그리고 Armani와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정교한 수트를 제조해내고 있으며, 이에 더해 Hilton tailor shop은 세계의 Fashion 흐름에 뒤쳐지지 않아야 한다는 판단 하에 'Pitti Uomo' 등 유명 박람회 등을 참고하고 각종 패션 행사에 참석하며 유행코드를 빠르게 캐치해 나가고 있습니다.

Hilton Tailor Shop의 수제 양복에는 섬세한 배려와 장인 정신 또한 깃들어 있습니다.
닳기 쉬운 양복 겨드랑이 부분의 경우 오랫동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2중 3중으로 손수 봉제 처리를 하는 등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어깨 높낮이, 팔다리 길이, 등의 굽은 정도, 가슴과 배의 노출 정도 등 신체적 결함을 커버하여 재단함으로써 멋과 품격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2
제작

힐튼 양복점은 수트 제작에 있어서 빠르고 정확함을 차별화로 두고 있습니다. 먼저, 별도의 수제 제작실을 구비하여 하루나 이틀 새에 수트가 필요하신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신체 측정 이후 3시간 내에 가봉이 이루어집니다. 가봉이 이루어진 후에는 24시간 이내에 제작실에서 수트가 완성됩니다. 이러한 Hilton Tailor shop만의 특별함 덕분에, 많은 각국 정상들과 세계적인 명사들 또한 주기적으로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행사 전에 주문을 한 후 짧은 시간 내에 찾아가야 하는 유명 인사들의 바쁜 일정속에서, 저희는 Hilton Tailor shop만의 특별함으로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또한 재단부터 완성까지 모두 자체적인 수제 공정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단 시간 안에 제작됨에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03
패턴

세계 어느 누구든 체형은 변화되게 마련입니다. Hilton은 수선을 하더라도 어색하지 않은 양복을 위해 패턴을 제작하여 왔으며, 옷 속에 많은 여유분과 단추를 넣어드림으로써 언제나 수트를 수선하여 입을 수 있도록, 이로 인해 고객들이 평생 함께 할 수 있도록 양복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힐튼은 단 한 번 방문하신 고객의 경우에도 체형과, 선호하시는 무늬 등을 기록한 장부와 패턴을 영구적으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체격부터 취향, 특징까지 분석하고 연구하여 평생의 고객으로 생각하고 감동을 드리는 Tailor Shop으로 거듭나기 위해 대표자는 물론 종업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4
원단

힐튼 테일러 샵은 대외적으로 Italy, England 그리고 대내적으로는 제일 모직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원단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직접 공수한 원단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수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istory

1976년 이태원동 127-5번지에 자리를 잡아 성장해온 힐튼 양복점은 42년 동안 한자리에서 최고의 양복으로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을 Vip로 모시고 있는 힐튼은 현재 20만개 이상의 개별적인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42년 동안 NBA 농구스타 Magic Johnson (LA Lakers, NBA) , Luciano Pavarotti (루치아노 파바로티, 이탈리아의 테너), 미샤 마이스키 (미국의 천재 첼리스트), Curtis Granderson (뉴욕 양키스, MLB) 등의 70여 각국 명사들에 의해 입소문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 힐튼양복점 All Rights Reserved.